황희찬, 늑대의 역사상 최악의 대체자, 그가 그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만 여론이 폭발했습니다

황희찬, 늑대의 역사상 최악의 대체자, 그가 그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만 여론이 폭발했습니다

황희찬, 늑대의 역사상 최악의 대체자, 그가 그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만 여론이 폭발했습니다

Blog Article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브렌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브렌트포드에 3-5로 패했습니다. 이로써 울버햄튼은 1무 6패(승점 1)로 최하위에 처졌고, 리그 첫 승은 다음 기회로 미뤄졌습니다.

브렌트포드는 경기 시작부터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후반 2분 오른쪽 측면을 놓친 브렌트포드가 가운데서 네이선 콜린스를 향해 크로스를 올렸습니다. 울버햄튼은 수비를 많이 했지만 헤딩슛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콜린스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일찌감치 선제골을 내준 울버햄튼은 순식간에 균형을 맞췄습니다. 포브스는 전반 4분 오른쪽 측면에서 하프스페이스 침투를 잘 열었습니다. 넬송 세메두가 페널티 박스 안에서 공을 잡아 중앙에 있던 마테우스 쿠냐에게 컷백을 내줬고, 세메두는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습니다.

그 후에도 경기는 계속해서 적중했습니다. 전반 20분 브라이언 음보모가 페널티킥을 성공시켰고, 울버햄튼 스트란 라르센은 다시 동점골로 응수했습니다. 울버햄튼은 전반 28분과 전반 추가 시간에 실점하며 전반을 2-4로 마감했습니다.

울버햄튼은 초반에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전반 막판 실점하며 후반전을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전반 45분 다섯 번째 골을 허용했고, 후반전에는 에이트 누리가 추격골을 넣었지만 이미 늦었습니다. 결국 울버햄튼은 3-5로 패했습니다.

울버햄튼은 리그에서 4연패의 늪에 빠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리그 7경기 중 승점 1점에 불과합니다. 그는 8월 말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을 뿐입니다.

울버햄튼 팬들은 당연히 경기력에 대해 분노하지만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선수를 기용한 것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선수는 황희찬였습니다. 황희찬은 후반 12분 안드레를 교체했습니다. 울버햄튼 팬들은 게리 오닐 감독의 결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영국 공영 방송 BBC는 "오닐 감독이 안드레를 교체하고 황희찬을 투입했을 때 울버햄튼 팬들은 조롱하는 노래를 불렀습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교체 투입된 황희찬은 다시 한 번 침묵했습니다. 33분 동안 뛰면서 75%(6/8)의 패스 성공률과 10번의 터치 등 애초에 많은 공을 잡지 못했습니다.

울버햄튼 소식통은 경기 후 "안드레 대신 투입된 황희찬은 '울브스 역사상 worst 교체 선수'로 낙인찍혔다"고 말했습니다. 안드레는 유망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황희찬은 지속적으로 부진했습니다. 따라서 오닐이 안드레 대신 황희찬을 투입해 추세를 바꾸려고 하는 것은 당황스러운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하며 팀의 교체 결정을 비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모음

Report this page